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고 싶다. Day + 1

2023. 7. 20. 00:54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고 싶다 (일기)

1학기가 끝난 뒤, 나는 나태함의 관성을 이겨내지 못하고 '이렇게 쉬는 기간도 필요하지'  합리화라며 벌써 꽤 많은 시간을 버려버렸다.

 

 

이런 나태한 몸과는 괴리한 정신을 갖고 있는 나는 이런 와중에도 이불 아래 누워서 성공한 사람들의 후기를 찾아보고 그들의 성취감과 고양감으로 대리만족 하고 있었다.

 

 

'비상이다, 성실함을 단련하자'

 

 

해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전직하기 위한 세가지 목표를 세웠다.

 

 

1. 내년 10월 우아한테크코스에 합격한다.

2. 1년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적어도 한문제 이상의 코딩테스트를 풀고 제출한다.

3. 1년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적어도 한번 Git에 commit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