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고싶다. Day + 54

2023. 9. 12. 00:54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고 싶다 (일기)

매일 깃허브 커밋, 백준 답 제출을 시작한 것도 벌써 54일이 되었다. 매일 매일 제출하는 것도 습관이 되니 자연스러워졌다.

잔디도 꽤나 볼만해진게 뿌듯하다.

 

그런데 매일 매일 커밋을 하는건 한달 쯤 됐을 때, 점점 시간이 안나자 단순히 잔디 심기용 생산성 없는 코드들을 적고 있는 내 모습을 보게 되었다. 그래서 매일매일 제출하는건 코딩테스트로 하고, 깃허브에 커밋하는건 그만두고 커밋 자체에 집착하지 않고 평상시 계속 프로젝트를 만지는 것에 습관을 들여야 겠다고 생각이 바뀌었다.

 

요즘은 학교 동기들과 web3.0을 주제로 하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코딩테스트 말고 웹 프로젝트 관련 글도 더 열심히 작성해야겠다.

 

-끗-